Maple
/

⚠주의사항⚠

드림이란, 원작에는 없는 창작 캐릭터와 원작 캐릭터가 연애, 우정, 적대 등, 여러가지 관계를 맺어가는 내용의 2차 창작물의 통칭이며, 여기에 등장하는 창작 캐릭터를 '드림주' 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드림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의 열람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컨텐츠들은 모두 개인의 취미에 의한 팬창작이므로 원작자와는 일절 관계가 없으며, 모든 이야기와 등장인물들은 픽션입니다.

읽기전에 보시면 좋을 것
드림주 설정 모음 링크

 

Nishiyumekobo

 ​NOTICE  ​ [KOR] 드림이란, 원작에는 없는 창작 캐릭터와 원작 캐릭터가 연애, 우정, 적대 등, 여러가지 관계를 맺어가는 내용의 2차 창작물의 통칭이며, 여기에 등장하는 창작 캐릭터를 '드림

www.nishiyumekobo.com





성적인 뉘앙스가 심한건 따로 포타에 올려두었습니다~~!!
https://posty.pe/svr92hq

 

서쪽꿈공방 - 2차 드림창작 (R19) 시리즈

드림 만화(R19)를 올립니다 (만화 말고 연성도 가끔 이쪽에 모아올립니다)

nishiyumekoboero.postype.com

 

원래 디데이 안세는데 오랜만에 세어볼까~~하고서 앱깔았더니
마침 오늘이 호크시엘 100일이더군요!?!?!?!

정확히 말하자면 인게임 시엘이 인게임 호크아이를 만난지 100일이 되는 날입니다...^_^
우와아~~




 

 






호크아이 드림 2세 (모험가 캐논슈터 x 테스) 드림도 있으니 NG이신분은 열람주의 해주세요~!


까먹고 못올린게 있을수있으니 혹시 만일하나 눈치채신 감사한분이 계시다면 저에게 말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더보기

 

 

 

 

 

 

 

 

 

 

 

 

다들 에스디 캐릭터의 그 작은 몸에서 디테일을 찾아 그리는걸 힘들어 하시길래

내가 한 몸 희생해서 가이드라인이라도 만들어야겠다 싶어서 그리게된 그것

사실 나도 바지 보고 음? 반바지입은건가 ? 음? 왜 여긴 벨트가있는데 여긴 없지?

여긴 왜 또 귀걸이를 했지? 하면서 혼란스러워하는걸 슬슬 그만두고싶어서

그냥 하나 그려둬야겠다고 생각했음

....

...

 

 

 

 

 

 

너무 길어서 축약 버전도 만듦.......(..)

누가 리퀘받는다하면 띡 하고 바로 던지게 (의도가 너무 불순해서 죄송해요)

 

 

 

 

 

 

 

 

https://posty.pe/efe4ls

 

220408

⚠주의사항⚠ 드림이란, 원작에는 없는 창작 캐릭터와 원작 캐릭터가 연애, 우정, 적대 등, 여러가지 관계를 맺어가는 내용의 2차 창작물의 통칭이며, 여기에 등장하는 창작 캐릭터를 '드림주'

nishiyumekoboero.postype.com

 

 

 

 

 

 

 

https://twitter.com/Yuriky__S2/status/1506975987874951168

 

 영상... 티스토리는 동영상이 재생이 안되네요 (ㄱ-)

부득이하게 트위터 링크를 올립니다

 

 

 

 

 

이거 급하게 채색한 이유

디데이앱 배경으로 쓸 일러 찾다가

제대로 채색된 호크시엘 일러스트가 없단걸 깨달아서..^_^.................

 

 

 

쓰리디 픽크루 어플들 스샷 모음↓

 

 

 

 

 

 

 

 

 

 

 

 

 

 

 

 

 

 

심즈 스샷 몇장 ↓

 

 

 

 

 

호크아이는 원래 오른쪽이었는데 지인언니가 씨씨템 추천해줘서 그거 받고 스킨만 바꿧더니 ㅋ 개잘생겨짐

 

 

인게임

 

 

 

 

 

 

 

우후어 모드 애니메이션중에 하나

그냥 키스만 하는거예요 진짜

 

 

 

너무 힘든 프리랜서의 길....

 

 

시엘은 호크아이한테 감정없는데 호크아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밑으로는 지인분들이 그려주신 호크아이 및 호크시엘 입니

(사실 그냥 호크아이 머리털만 그려주셔도 다 캡쳐한듯....

 

 

 

 

 

 

 

 

 

 

손가락 지압 받았는데 자국징그럽다고 찍어서 올린 사진에

성실언니가 호크아이 그려주고 붙여준 한마디

"키스마크"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다람이가 호크아이(?) 그려주고 그 낙서 움직이게해주는 사이트에서 뽑아주기까지 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봐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레벨 260을 찍고 세르니움으로 호크아이와 같이 조사를 떠나는 그 꿈 아직 접지않았습니다..

그 날까지 시엘의 싸움은 계속된다!!!! (이제 곧 233입니다!!!!야호!!!!!개힘들어죽겠다미친!!!!)